상큼샘물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큼샘물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큼샘물
리뷰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8
선물받은 전복죽 특 을 픽업해왔어요.
직접 받아온 것이라 따뜻한 상태였고 덜어서 먹으면 되어요.
특 이 전복3배라 양이 꽤 많았구요.
죽이라 소화도 잘 되어서 저녁 식사 후 피곤하여 노곤노곤해도 소화가 잘 되어지네요.
장조림 반찬은 늘 혜자 식품이니 말안하면 아쉽죠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