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9
겨율엔 역시 꼬막입니다^^ 맛있는 꼬막비빔밥을 먹으니 쫄깃하니 맛이 일품이에요 따로시켜 먹으니 해감할 필요도 양념할 필요도 없이 간편히 맛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