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목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4
어제 아들이 일찍 와서 고기를 먹고 싶다고 해서 고기집에 갔어요. 목살을 구워서 먹었는데 숙성 목살이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게 아주 맛있더라고요. 어제 또 과식했네요.
많이 먹어서 지갑은 통장이 되었지만 가족이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