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1
애슐리퀸즈에서 먹은 미역전복죽 비린맛이 살짝 있었지만 건강하게 올만에 먹었다. 소화가 잘 되어서 전복죽을 추천하고 싶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최미희
리뷰348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