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살치살 구워서 먹었어요
소금 후추 없이 기름없이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빈혈관리해야한다고해서 눈물을 머금고 정육점에서
이번에 고유가지원금으로 결제해서 먹었어요
하루에 한점한점 구워서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