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4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6
마블링이 촘촘하게 박혀 있어 굽기 전부터 남다른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화력 좋은 숯불 위 구리 석쇠에 올려 구우니 은은한 불향이 고기 속까지 깊게 배어듭니다 기름기가 부드럽게 녹아내리면서 입안 가득 고소한 육즙이 풍부하게 터지고 몇 번 씹지 않아도 사르르 녹아내릴 만큼 육질이 연합니다 고기 자체의 퀄리티가 원체 훌륭하다 보니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본연의 진한 풍미를 온전히 음미할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