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0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3
살치살을 구워 먹었는데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며 씹을수록 진한 소고기 맛이 느껴졌어요. 적당히 구워 먹으니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해 더욱 맛있었습니다.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고,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