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맛목캔디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맛목캔디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맛목캔디
리뷰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이치란 매장에서 먹은 기본 이치란 라멘입니다
국물이 짜서 면만 먹는편인데 다른분들은 밥까지 말아드시더라구요. 국물은 염도가 높은것 같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28g)
471kcal
ichiran이치란 컵라멘
5.0(리뷰 22개)
·식단기록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