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팡팡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팡팡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팡팡
리뷰109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25
영양성분 생각해서 주문한 전복죽.
집에서 만든게 아니라 주문한거라 그런지
조미료 냄새가 남 ㅠ
리뷰는 좋았는데 다들 어떻게 먹는건지 궁금함
역시 집에서 만드는게 젤 맛있는듯
#일반식 #간식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