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6
꼬막 정식 먹었어요 어려운 손님 모시기에도 좋아요 맛도 좋고 반찬 가짓수가 엄청 많아서 반찬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배 불러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