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즙
위건강 위해 양배추즙 먹었어요
안레몬
양배추즙^^
오늘도 양배추즙 챙겼어요^^ 하루의 시작 기분좋게^^ 위장건강 챙기기 ~~!
어트지니요
양배추즙
위건강 위해 양배추즙 먹었어요
안레몬
계란볶음밥 🥚
계란볶음밥 업그레이드입니다 계란에 소시지까지 넣어 간단하게 아침 챙겨먹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이건머야
양배추즙^^
오늘도 양배추즙 챙겼어요^^ 하루의 시작 기분좋게^^ 위장건강 챙기기 ~~!
어트지니요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안레몬
양배추사과즙
🍽️ 소개할 음식/식품:양배추사과즙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달지 않아서 좋네요 📸 (사진 첨부)
쉬리107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양배추즙의 효능 위 건강 보호 , 소화 개선 , 면역력 강화 , 항암에도 효과가 있네요!
안레몬
느타리 애호박 볶음
🍽️ 소개할 음식/식품:느타리 애호박 볶음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칼로리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들깨가루 📸 (사진 첨부) 느타리버섯과 애호박 볶음에 들깨가루 마지막에 넣어 반찬 만들었어요.
쩡♡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양배추즙의 효능 위 건강 보호 , 소화 개선 , 면역력 강화 , 항암에도 효과가 있네요!
안레몬
양배추즙^^
오늘도 양배추즙 챙겼어요^^ 하루의 시작 기분좋게^^ 위장건강 챙기기 ~~!
어트지니요
참치 오이 김밥
참치와 절인오이 넣은 김밥으로 짝꿍 식사 챙겨 주네요.
쩡♡
양배추즙^^
오늘도 양배추즙 챙겼어요^^ 하루의 시작 기분좋게^^ 위장건강 챙기기 ~~!
어트지니요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양배추즙의 효능 위 건강 보호 , 소화 개선 , 면역력 강화 , 항암에도 효과가 있네요!
안레몬
아침식단
쌀쌀한 날씨 건강관리 잘 하셔요! 두부 당근 오이 요거트 뉴케어에 양배추 간 음료와 견과믹스 닭볶음탕으로 아침 먹어요.
최강수인
양배추즙^^
오늘도 양배추즙 챙겼어요^^ 하루의 시작 기분좋게^^ 위장건강 챙기기 ~~!
어트지니요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양배추즙의 효능 위 건강 보호 , 소화 개선 , 면역력 강화 , 항암에도 효과가 있네요!
안레몬
오징어 볶음 집밥
쫄깃하고 연한 오징어 볶음으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쩡♡
볶음밥
저녁은 볶음밥으로 챙겼어요 김치 와 야채 등 닭가슴살 넣어 만들었어요
예지영준맘
마늘쫑 멸치볶음
제철 마늘쫑으로 멸치넣어 볶음 만들었어요
애플짱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양배추즙의 효능 위 건강 보호 , 소화 개선 , 면역력 강화 , 항암에도 효과가 있네요!
안레몬
오트밀 참치 미역죽
오트밀 참치 미역죽으로 짝꿍 식사 든든하게 챙겨 주네요.
쩡♡
양배추즙^^
오늘도 양배추즙 챙겼어요^^ 하루의 시작 기분좋게^^ 위장건강 챙기기 ~~!
어트지니요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양배추즙의 효능 위 건강 보호 , 소화 개선 , 면역력 강화 , 항암에도 효과가 있네요!
안레몬
참치주먹밥
바쁜 아침 간단하게 참치넣고 마요네즈뿌려 주먹밥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오다가다 등교길 준비하면서 먹을수있게.. 간단하지만 맛 보장되는..
이건머야
쭈꾸미 볶음
저녁은 주꾸미 볶음과 들깨 수제비 조합으로 먹었어요. 두가지 조합이 잘 어울렸어요
로블ㅎ
양배추즙^^
오늘도 양배추즙 챙겼어요^^ 하루의 시작 기분좋게^^ 위장건강 챙기기 ~~!
어트지니요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양배추즙의 효능 위 건강 보호 , 소화 개선 , 면역력 강화 , 항암에도 효과가 있네요!
안레몬
낙지 볶음
낙지 볶음 달달하네요
행복
양배추즙^^
오늘도 양배추즙 챙겼어요^^ 하루의 시작 기분좋게^^ 위장건강 챙기기 ~~!
어트지니요
양배추즙
위 건강을 위해서 양배추즙 먹었어요 양배추즙의 효능 위 건강 보호 , 소화 개선 , 면역력 강화 , 항암에도 효과가 있네요!
안레몬
진미채 볶음
매콤달콤 진미채 볶음 만들어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