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트밀 참치 미역죽

 

오트밀 참치 미역죽으로 짝꿍 식사

든든하게 챙겨 주네요.

 

오트밀 참치 미역죽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트밀 참치 미역죽으로 짝꿍님 잘 챙겨 주셨네요 
    쩡♡
    작성자
    짝꿍도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뉴펜🧡
    집에 있는 오트밀로 해봐야겠어요 
    너무너무 단백하고맛있어 보이네요 
    쩡♡
    작성자
    구수한 오트밀 죽으로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핑크다야
    오트밀이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쩡♡
    작성자
    건강 죽으로 아침 잘 챙겨 줬어요
    좋은 밤 되세요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쩡♡
    작성자
    오트밀 구수하고 부드러워
    맛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