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8(토)양배추 제대로 알고 드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8(토)양배추 제대로 알고 드세요❗️❗️

6월8일(토)혈당일기4기-7일차

2.점심식후2시간 3.고등어조림,우엉볶음,꽃게되장국,배추김치,김 점심식후 20분간 산책  일부러 몇일을 정하고 당뇨 체크하기는 힘듬. 체크하기전 무서움은 안없어지네  안아프게 쉽게 체크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나이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이거

6월8일(토)혈당일기4기-7일차

그릭요거트 레시피: 그릭요거트 넣은 야채 과일 샐러드

제가 직접 만든 요거트와 그 요거트로 만든 그릭요거트는 저희집 냉장고의 거의 360일 있답니다. 요거트 만드는 도구로 불가리스1개와 우유만 넣어서 만든 거라 당분 거의 없는 저당이고요.  그릭요거트는 샐러드에 넣거나 통밀빵에 발라 먹기도 하구요. 요거트로는 요거트 드레싱 만들고 간식으로 시리얼이나 냉동과일,견과류 넣어서 먹는답니다.  오늘 레시피는 요거트 드레싱 넣은 그릭요거트 야채 과일 샐러드랍니다. 우선 야채와 과일 준비가 문제인데 사실 매일 샐러드 한 번에서 두 번 먹게 때문에 야채는 채치거나 잘라 준비돼 있거든요. 과일은 사과 오렌지 방울토마토를 먹기 좋게 썰어서 준비하고 천도복숭아는 막 나오기 시작한거라 많이 시어서 잘잘하게 썰어서 토핑으로 올릴려고 준비했습니다. 바닥에 양상추 듬뿍 넣고 치커리 잘게 썰어 넣구요. 채친 당근하고 콜라비 넣고 오이 올리고 이쁜 파프리카 두 가지 색으로 사용하고요. 삶은 브로콜리도 배치. 여기 그릭 요거트를 올려야 되는데 몇 년 전 한참 요거트 만드는 도구를 팔았잖아요. 나중에는 그릭요거트 만드는 것도 같이 사은품으로 줬거든요. 전 그걸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우유통처럼 생겨서 귀여워요. 저거 만들어서 냉장고에  놔둬요. 저렇게 속두껑이 있지만 밀봉은 아닙니다. 그래도 그릭요거트가 시큼한 맛이 쎄서 그런지 냉장고 냄새가 들어가거나 그러지 않아요. 특히 저렇게 고운 망에 유청을 빼기 때문에 계속 놔두면 더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된답니다. 벌써 반이나 먹었네요. 이렇게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뚝 떠가지고 담아요. 얼마나 쫀득한지 사실 스쿱에서 잘 떨어지지도 않아서 조그마한 스푼으로 긁어야 된답니다. 야채의 듬뿍에 사과, 방울 토마토, 오렌지까지 올리고 그 중앙에 저렇게 그릭 요거트를 마치 치즈인양 놔두죠. 사진으로 봐서는 저게 리코타치즈든지 그릭 요거트인지 잘 모르시더라고요.  핑크 뚜껑에 담아 있는 건 내가 만든 요거트. 이 요거트를 위에 보이는 통에다 넣고 하루 이상 기다리면 그릭 요거트가 됩니다. 요즘은 거의 안 떨어트고 냉장고 한켠에 항상 있어요. 다 먹으면 그날 저녁이라도 얼른 우유랑 마시는요거트 준비해서 만든답니다. 겨울엔 12시간 여름엔 8시간이 걸리니까 조금 남았을 때나 다 먹자마자 만들어야 해요. 근데 매번 똑같은 양과 똑같은 시간을 들여 만들어도 요거트에 굳어짐이 달라요. 이번 요거트는 좀 묽었어요. 요거트 드레싱 만들려고 유자청과 알룰로스 준비했어요. 요거트 드레싱은 한번 먹을 거만 만들기 쉽지 않기 때문에 그냥 여러 번 쓸거 한 번에 만들어 놓는답니다.  유자청을 조금 넣으면 요거트가 직접 만든 거라 시큼한 맛만 나는데 유자향도 입혀주고 가끔 유자를 씹으면 그 상큼함이 샐러드를 돋보이게 해줘요. 유자가 좀 크기 때문에 칼질을 해줘서 요거트에 섞어 주면 좀 더 맛있는 요거트드레싱이 됩니다. 요거트는 듬뿍 넣고 유자청은 조금. 그리고 이것만으로도 사실 단맛은 조금 부족해서 알룰로스를 조금 넣습니다. 저당으로 먹고 단맛은 좀 챙기고~ 만들어 놓은 요거트나 그릭요거트에는 나무 스푼이나 플라스틱만 쓰는데 요거트 드레싱은 그냥 아무 수저로 막 저렇게 섞어서 만들어요. 그대신 저렇게 만들어 놓은 수제 드레싱은 제가 산 다른 드레싱보다는 기간이 짧게 때문에 한 4~5일 이내에 다 먹어야 돼요. 그것만 조심한답니다. 그래서 더 많이 만들진 않고 저 정도가 한 번에 만드는 양이에요. 오늘은 야채가 많아서 두 스푼 정도 넣었습니다. 원래 좀 더 열량이 있는 드레싱은 1T 정도 넣어요. 특히 발사믹 드레싱 같은 경우는 맛도 찐하고 해서 그 정도면 충분한데 수제요거트드레싱은 아무래도 제가 만든 저당이라 조금 더 넣습니다. 그리고 토핑으로 아까 썰어 놓은 천도복숭아와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립니다(견과류와 시리얼만 매번 넣고 나머지는 그때그때마다 다르는데 오늘은 상큼함을 위해서 천도복숭아만 추가했지만 보통은 모짜렐라 치즈도 조금 넣고 초당 옥수수도 있으면 쪄서 10시간 이상 냉장 보관한 후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서 일일이 까서 뿌린답니다😁) 이렇게 만든 샐러드는 어머니와 먹을 2인분이구요. 양배추라페까지 놔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배추라페도 저게 마지막이거든요. 이제 금방 양배추라페도 해야겠네요. 역시 건강하게 먹고 수제도 하는게 점점 더 늘다보니 할 일이 이렇게 많아진답니다😅 요거트나 그릭요거트를 좋은걸 사 먹는다면 가격이 제법 하거든요. 다행이 만드는데 시간만 많이 들지 어렵지 않아서 지금까지 안 떨어트리고 잘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그러나 양배추라페는 익숙하지도 않고 손도 많이 가서 저한테는 굉장히 어렵답니다. 저번에는 몸이 아파 양배추라페 한 2주 없이 보냈는데 샐러드나 호밀빵 먹을 때마다 굉장히 아쉬웠어요. 그릭요거트와 양배추라페만 있으면 샐러드가 맛있어지고 샌드위치 만들기도 되게 쉽거든요. 안 떨어뜨리고 계속 챙기는 게 그렇게 녹녹하지 않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그릭요거트 레시피: 그릭요거트 넣은 야채 과일 샐러드

낚지볶음과 소고기 육전

야채를 먼저 볶은후에 낙지를 올려 살짝 익힌후 꺼내요 소고기육전은 불고기감으로 넓이가 있는걸로 구매해요밀가루대신 감자 전분가루로 옷을잎혀서  살짝 익혀요.오래 두면 질기니까요 양상추나 쌈배추에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낚지볶음과 소고기 육전

혈당 관리는 아침 샐러드로

아침은 밥 대신 샐러드로 먹어요. 처음엔 샐러드에 맛을 위해 과일을 많이 넣다가 요즘은 당을 줄이기 위해 과일은 사과만 넣어요.  그밖에 양배추, 견과류, 그릭요거트, 삶은 달걀, 올리브오일만 들어간 수제 토마토소스를 넣어요. 근데 이  재료들이 알고보니 다 혈당관리에 좋은 재료들이더라고요. 매일 아침 이렇게 먹다보니 혈당관리가 잘 되고 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혈당 관리는 아침 샐러드로

혈당 관리 방법으로 식전 채소 섭취

저의 혈당 관리 방법은 식전 채소 먹고 5분 후 식사하기 입니다. 주로 양배추를 많이 썰어놓고 먹어요. 알배추,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처럼 계절마다 나오는 채소들 썰어두고 먹는답니다. 요즘 오이가 저렴해서 오이도 많이 먹어요. 천천히 씹어먹고 밥을 먹는답니다. 밥솥도 저당 밥솥을 이용하고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렌지 돌려먹으면 당이 낮아진다더라구요.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혈당 관리 방법으로 식전 채소 섭취

혈당일기4기 5일차인증

2024.6.7 흐림 저녁식사 2시간후 측정 저녁으로 돼지고기 두루치기, 멸치볶음, 오이고추등과 막걸리한잔을 하고 아내와 산책다녀와서 측정했더니 매우낮은 측정치가 나왔다.. 많은사람들이 당뇨로 고생하는데 건강한 생활하셨으면 좋겠단생각이 든다.

캐시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캐시카우

혈당일기4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 4기 5일차

날짜: 24.06.07. 혈당 측정 시간: 식후 2시간 내용 : 오늘은 식후 2시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후 2시간 혈당을 측정하였다. 오늘 점심은 볶음밥을 먹었다. 볶음밥을 먹었기 때문에 앞으로 열심히 운동해서 혈당을 낮춰야 할 임무가 생겼다. 내일도 잘 관리해서 오늘보다 낮은 수치를 기록해보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혈당일기 4기 5일차

당근 손질

큰 맘 먹고 당근 손질 했어요 ㅎ  당근 라페 용이라 볶음밥 계란찜 용 도로 썰어서 정리 했네요. 은근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당근 손질

그릭요거트 샐러드 해먹기

그릭요거트는 그 자체로도 맛있긴 하지만 특유의 꾸덕함 때문에 초심자가 쉽게 접하긴 힘들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거트가 먹고 싶을 때, 당수치까지 함께 생각한다면 결코 피해갈 수 없는 음식이라고도 생각합니다. 요거트를 활용한 여러가지 요리법이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과일샐러드랑 같이 먹는 것이 가장 간편하기도 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특히 딸기랑 샤인머스킷이같은 과일샐러드에 섞으면 맛도 좋고 만들기도 간편해서 좋습니다. 저는 달달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이렇게 먹지만 좀 드라이하게(?) 먹으려면 오이나 당근, 양배추, 양상추의 비율을 높이면 좋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그릭요거트 샐러드 해먹기

6월 7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 7일 금요일 오후 8시 55분  저녁식사1시간후 혈당. 저녁식사로 돼지고기 갈비찜, 잡곡밥, 가지볶음, 토마토먹고 운동. 나름대로 괘안은혈당이다. 내일도 열심히 운동하고 식사조절하자~ 당뇨인으로서 좀 괜찮은 수치라 반갑다.ㅎ

건강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루

6월 7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7일 혈당일기4기 6일차

날짜 6월7일 저녁식후 1시간 후 저녁으로 직접 키웠다고 주신 상추와 고추에 작은참치캔 1개  잡곡밥  무국을 배부르게 먹었다 그리고 후식으로  수박을 조금 먹었다 조금 있다 동네 한바퀴 돌아야겠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6월7일 혈당일기4기 6일차

혈기챌6일차

6월7일 오후8시 아침 단식,점심 단식,간식으로 믹스커피 4잔 어쩌다보니 간헐적단식을 한것같음.저녁으로 제육볶음에 소주1잔하며 힐링합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6일차

불금 맛있는 식사하세요~간장 닭갈비

불금 간장 닭갈비 먹어요ㅎㅎ 집에 있는 재료만 넣어서 만들었어요 떡이랑 고구마랑 있었으면 좋았을것같지만ㅠ 양배추 양파 당근 부추 넣고 만들었어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불금 맛있는 식사하세요~간장 닭갈비

모처럼 글을 올려봅니다.

오전에 큰 맘먹고 시간을 내서 건강 검진을 받고나서 점심으로 참치김밥 한 줄 먹고 2시간 정도 지난 후 요플레2개와  루피니빈 100g을 먹었습니다. 그리고나서 5시 40분경에 혈당체크를 했습니다.대체로 괜찮게 나온 거 같네요

도나도나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나도나도나

모처럼 글을 올려봅니다.

토마토 달걀덮밥

달걀 토마토 볶음 만들어서 덮밥으로 해서 먹었어요. 굴소스랑 올리고당 후추 넣으니 감칠맛이 나니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토마토 달걀덮밥

저당 그릭요거트+토스트

저는 토스트를 가끔 먹어요 당근,양파.대파.청양고추.배추 또는 양배추에 계란풀어 식빵에 끼워 먹어요. 그런데 여기에 저당 그릭요거트를 함께 넣어 먹어요. 따로 먹어도 되고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다들 비슷하겠지만 저도,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잼이나 딸기잼 넣어 먹죠. 어떤 음식 과 같이 먹어도 훌륭하네요. 아메리카노에 쿠키.요거트도 겉들입니다

그린키위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린키위

저당 그릭요거트+토스트

저당레시피) 🥗푸짐한 샐러드 한접시

저당레시피) 🥗푸짐한 샐러드 한접시 아침 운동 하고 왔어요. 단호박은 찌고 닭은 오븐에 구웠어요. 쪄진 단호박은 잘라서 준비하구요. 오븐에 구워진 닭도 준비 됐습니다. 새로 사온 맛있는 오이와 당근도 준비해요. 큰 접시에 양상추 깔고 슬라이스 양배추 올려요 푸짐하게 올려도 포만감 좋지만 칼로리는 아주 작아요. 맛있는 오이 당근 들러리에 아침에 찐 달콤한 단호박과 오븐구이 날개랑 윙 올려 줍니다. 어제 삶은 반숙란도 추가 했어요. 오리엔탈 소스 뿌려서 식사 합니다. 야채 먼저 먹으면서 단호박 닭고기 등이랑 같이 천천히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당레시피) 🥗푸짐한 샐러드 한접시

금요일 아침 돼지김치찌개 쌈밥

600g이 빠졌어요. 어제저녁 말린고구마 조금 먹긴 했는데 고구마 먹어서 조금 걱정 했고 어제 겨우 만보만 넘겨서 이것도 걱정거리였요. 그러나 결과는 한 3주 만에 64kg대로 결국 내려갔네요(그렇게 기다렸는데 65에서 3주나 발목이 잡혀 있었어요) 아마 애견 카페 테라스에서 뛰고 왔다 갔다 한거라 많이 걷지 않아도 체력 소모가 많았나 봐요. 오후 한 3시 넘어서는 강아지도 많고 완전히 개판(말 그대로의 의미로)이라 혼이 쏙 빠지게 정신이 없었거든요.  라떼가 1시간 이상 실내에 있으면 지겨워해서 테라스로 나가서 뛰고 한낮 햇빛 더우면 들어가서 에어컨에서 쉬고 다른 애들 오면 냄새 맡고 체크하고 좀 돌아다니다가 또 쉬고 그랬더니 라떼도 조금은 지쳐하고 나도 힘이 약간 들긴 했네요. 특히 어제 점심에 먹은 음식이 열량이 있을 것 같아서 걱정을 했는데 이 정도는 괜찮나봐요. 먹으면서도 건강한 치즈를 먹었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싶기는 했어요. 하여튼 저녁을 간단히 먹었으니아침이에 배가 고파서 얼른 샐러드를 준비해야 했지만 오늘도 아침에 야채준비를  했어야 했네요.  어제세산 양상추는 겉부분이 안 좋아서 뜯어서 씻어놓고 치커리도 씻어서 준비, 잘잘한 천도복숭아도 먹어보니 굉장히 신맛이 강해서 쏭쏭 썰어서 그릭요거트 위에 올려야 했어요.  직접 양상추를 사니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지만 양상추는 가장 무르기가 쉬운 채소라 한번 쓸때 많이 쓰게 되네요. 그래서 기본으로 깔리는 녹색 채소가 많은 산더미 샐러드 만들어졌답니다. 어제 만든 양송이버섯 볶음도 넣고 과일은 사과 오렌지 천도복숭아 이렇게 넣어서 그릭요거트에 치즈와 견과류 시리얼 토픽을 올린 라떼네샐러드.  오늘도 푸짐하죠?😅 어제 아침을 먹은 돼지김치찌개가 그대로 있었거든요. 내가 점심 밖에서 먹고 저녁 안 먹으니 다른 식구도 안 먹고 역시 남은 반찬은 제차지예요. 뭐 크게 불만이 있는 건 아니구요😝 어제처럼 상추쌈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동생은 또 속이 안 좋은지 아침 안 먹고 엄마는 누룽지 끓여서 우리 집 푸짐한 김치와 나물 반찬반찬과 드셨어요~~ 오늘 새벽도 우리 라떼 저렇게 쿨쿨 자는 모습이 넘 예쁘죠? 콩깍지가 쓰였다니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돼지김치찌개 쌈밥

🍗 닭 오븐 구이

🍗 닭 오븐 구이 닭볶음탕용 800그램을 볶음탕할까 잠시 고민 하다가 오븐에 넣었어요. 구워서 양념하는게 칼로리가 낮을듯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닭 오븐 구이

혈기챌 4기 6일차

6월7일 아침공복 혈당 84 저녁 가자미 조림, 머위대볶음 식후에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1시간 걸었음. 다행이 정상 혈당

cofl님의 프로필 이미지

cofl

혈기챌 4기 6일차

저녁에 오늘도 오리주물럭 먹었어요.

역시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네요. 볶음밥까지 먹었은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저녁에 오늘도 오리주물럭 먹었어요.

혈당일기 4일차

2024.06.06 측정시간 오후 10시 오늘에 점심에 제육볶음에 상추, 밥, 명란젓을 먹었다. 저녁에는 짜장면과 짬뽕을 먹었다. 그래서인지 식후 혈당이 높게 나왔다. 운동을 좀 하고 자야겠다.

하이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오

혈당일기 4일차

혈당일기 4기 6일차 인증

날짜 : 6월 6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고 2시간 후 섭취음식: 저녁으로 제육볶음에 오이무침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열무김치를 먹고 1시간 30분 정도 운동하고 와서 혈당측정을 했다. 혈당이  높지 않아서 다행이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4기 6일차 인증

지니어트 이벤트 참여완료

조금던 양배추 다이어트 래시피 글 올리고 인증서도 보내고 왔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어트 이벤트 참여완료

6월 6일 (목)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날짜 : 6월 6일 목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33mg/dl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 저녁으로 주꾸미 볶음 먹었습니다 저녁시간후 2시간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먹으려고 했는데, 쉬는 날이라 산책을 일찍 다녀와서인가 참는데 쉽지 않았습니다  좀 남기긴 했는데 먹고 난후 배가 오래도록 많이 부른것을 보니 많이 주꾸미만 남겼지 다른 반찬을 많이 먹었나봅니다 혈당은 133으로 목표치랑 비슷하지만 약간 높고 저녁산책을 못해서인지 기름진 음식 없었지만 혈당이 관리된듯 안된듯 애매하게 나온거 같습니다 이럴때도 있는거지만 실망하지 말고 계속 노력해야겠습니다

호랭이99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랭이99

6월 6일 (목)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다이어트 후기

1 비포에프터 감량기간 7개월 감량 전 84 감량 후 70 감량식단 샐러드 감량운동 헬스 배고플때 양배추 좋습니다 눈바디

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빠

다이어트 후기

혈일 4기 8일차

날짜:6월6일 측정:저녁식사후  내용:오징어볶음에 쌈야채로 푸짐한저녁식사후 소화도 시킬겸 동네 30분산책후 측정 오늘도 식사후 정상수치~

별사랑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랑천사

혈일 4기 8일차

혈기챌7일차

6월6일 저녁9시 오늘은 휴일..군것질을 많이 안한날!!! 아침 베이글1개에 치즈발라먹고 점심으로 제육볶음에 상추쌈싸먹고 밥은 조금!저녁은 거의 안 먹음.간식 라떼한잔.근데 수박 좀 먹은거밖에 없는데...수박이 심하네요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7일차

신랑솜씨

신랑이 솜씨발휘 했네요 비쥬얼은 ㅎ 참치찌개 맛은 따봉이에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신랑솜씨

오늘의 식사!!

오늘은 양배추와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오늘 한 끼만 먹었더니 배가 고파서 간식으로 참외를 먹었어용~ 오늘도 다이어트를 위해 한 끼만 먹어요~!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오늘의 식사!!

저녁

간단히 먹고 싶다해서 새우볶음밥 했어요 파기름 내서 새우볶다 계란 스크램블 밥 넣어 볶기~~ 간은 굴소스조금 비비드 저당 굴소스 사봤는데 괜찮은데용~~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