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2일 혈기챌 6기 7일차

7월2일  화요일  새벽에 일어나서 간단히 그래놀라와 저지방우유에 말아 먹고 실내자전거 탔어요  시나몬가루 뿌리고 먹을걸 깜박 했네요 살짝 높은감이 있어요 

아하하하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하하하ㅋ

7월2일 혈기챌 6기 7일차

7월 1일 혈당일기6기 7일차인증

2024.07.01 공복혈당 전날 그릭요거트 샌드위치 두유 미숫가루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습니다 혈당수치가 98이 나왔네요 운동과 식단관리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7월 1일 혈당일기6기 7일차인증

7월1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저녁식후 2시간 혈당수치 171 저녁식사로 시래기국에 잡곡밥 100g 말아먹고 한시간 이후 배가 고파서 저당 초코파운드케이크 120g, 바나나 1개, 신비복숭아 2개, 자두1개 먹었어요 와 혈당수치 어마어마하네요ㅠ 초코파운드케이크 노밀가루 노설탕인데 왜ㅠㅠㅠㅠㅠ 몸상태가 인좋아 운동은 쉽니다 가볍게 제자리뛰기라도 하고 자야겠어요

황펭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펭

7월1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7월1일 혈기챌6기 7일차

7월1일 저녁식전 혈당사진입니다. 점심땐 라면에 계란을풀고 콩나물을 넣어 끓여먹었어요. 제가 면을 너무 좋아해서 좀걱정인데 그나마 채소넣고 계란풀어 먹으면 혈당이 막 올라진않더라구요.밀가루라서 금방올라갔다가 금방내려오는듯합니다.면을 덜먹어안한데 그게 잘 안되니 채소를 넣어서 그나마 건강하게 먹어야겠어요

달토끼81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토끼81

7월1일 혈기챌6기 7일차

오징어 볶음

어제 대형 마트에서 사온 오징어가 싱싱하네요. 음식의 맛은 재료의  신선함인것 같아요 국내산 오징어여서 질기지 않네요 비비리오 균을 없애기 위해  밀가루와 굵은 소금으로  박박 문질렀어요 청경채와 양배추를 마지막에 넣었더니 아삭한 식감이 좋네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오징어 볶음

오이지 무침

지인이 직접 만든 오이지를 주셔서 오늘 저녁에 무쳐봤어요. 오이지요리는 처음이라 네이버레시피 도움을 받았어요. 오이지를 물에 담가 짠맛을 빼고 물기를 짠 후 고추가루, 다진 파, 깨소금, 참기름 넣고 무치면 끝이네요. 저는 양파와 파프리카도 같이 넣었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참 좋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오이지 무침

혈당일기 6기6일차인증

7월1일6시55분 혈당치88(공복) 어제저녁7시 부침개.미숫가루먹고 12시취침..아침에 일어나 기침이 나서 꿀물을 조금 마심..

얍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얍화이팅

혈당일기 6기6일차인증

오리진 하루 비움 효소

탄수화물  많이 먹는편인데  이제품을  물에타서 마시면 밀가루음식을 녹여  체외로  배출시켜주고  너무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대장운동을 촉진시켜 대변을 잘본다는 효능이 있어요 이거 먹은후로 저의고질병 변비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품 오리진 먹은 한주와 섭취안한 한주의 몸무게 차이가 2키로 정도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꼭 지금은 잘챙겨먹고 덤으로 피부도 많이 맑아지고 트러블도 많이 가셨읍니다

비포장도로자전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포장도로자전거

오리진 하루 비움 효소

혈당일기6기 4일

6월30일 저녁식전 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 적채 상추 오이 토마토 견과류 치즈 병아리콩 닭가슴살 오리엔탈드레싱) 비빔면 수박 점심-밥 김치찌개 열무김치 계란찜 간식-미싯가루 방울토맡느 천도복숭아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6기 4일

양은냄비라면

진라면  매운맛 이네요 얼큰하게 청양고추 1개, 청양고추가루 1 스푼 넣고   스프랑 끓여주죠. 꼬들하게 한후 ,  계란 1개 탁~ 대파 1뿌리, 마늘쫑 조금 (식감 좋아요) 먹기전 고추가루 조금 뿌려주면 매콤함이 더 올라오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은냄비라면

혈당일기 6기 3일차

아몬드.코코넛가루 빵 3쪽.삶은계란1개.고단백두유1개 양배추.쌈채소.아보카도.토마토3쪽 샐러드 혈당첵 시간 : 6월30일 9:20분 식후2시간

붕붕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붕아아

혈당일기 6기 3일차

🍝양배추 짜슐랭과 갓김치

🍝양배추 짜슐랭과 갓김치 아침 운동하고 주말이라 식사 준비 대신에 추가잠을 1시간 더 자고 일어났어요. 감자 또띠아피자를 만들까 고민?🤔 하다 라면물 올리고 썰오논 양배추 두주먹 퐁당 넣었어요. 라면만 먹기 보다는 양배추로 건강과 포만감 까지 채워 줍니다. 끓인물 버리고 깨끗이 행궈서 다시 스프와 고추가루 넣었어요. 야채 양이 많다보니 매운맛으로 간을 마추고 쫑쫑썬 갓김치 올려서 먹어요. 감자또따아피자는 저녁에 만들죠 뭐.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양배추 짜슐랭과 갓김치

아이들 아침

돈까스 튀겨서 주네요 카레 가루 넣어 노랗습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이들 아침

혈당일기 6기 7일차

측정일시 : 6/30 취침전 측정수치 : 102 mg/dL 저녁에 스테이크랑 파스타를 먹고 40분 정도 걸었다. 그리고 쉬다가 자기 전에 혈당을 재보니 102가 나왔다. 먹은지 한참 되었는데도 100이 넘네. 밀가루가 안좋긴 한가보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일기 6기 5일차

2024.6.29 저녁 식사 후 혈당 비가와서 그런지 오늘 밀가루가 너무 땡겨 차라리 우동을 한그릇 먹지 우동 조금 먹고 과자만 몇봉지 먹었다. 장마철은 정말 운동하기도 힘들고 홈트는 내게 너무 힘들다. 내일 몸무게 기대된다

민니23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니23

혈당일기 6기 5일차

갑자기 입 터져서 먹은 것들

땅콩 버터 3스푼. 삶은콩을 콩가루에 넣어 먹기. 코코넛 아몬드 카카오 가루로 직접 만든 초코쿠키 구운 호두.  그릭 요거트에 와사비 넣고 크레미 찢어서 바게트와 먹어줌 오이. 방울토마토 요게 저녁 식사가 되었네요. 오후 6시경 마무리 했지만... 아직도 배가 부르다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6월 29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2024년 6월 29일 토요일 비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1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 117mg/dL 내용 ~ 오늘 저녁은 묵밥으로.  냉면육수에 여러가지 야채 넣고  신김치 쫑쫑 썰어넣고 들깨가루 넣어서 먹으니 완전 꿀맛 .  아이들도 잘 먹는다.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가볍게 좋다. 비가 와서 저녁 산책은 어렵고  스트레칭 하고 쉬어야겠다. 비가 오니 여기저기 쑤신다.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6월 29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저녁 감자볶음과 피클

카레가루 넣으니 더 맛나졌어요 오이 피클도 담았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저녁 감자볶음과 피클

배변활동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라니네 청국장 쥐눈이콩 청국장환 추천해요

한번도 본 적 없는 쥐눈이콩만으로 이루어진 효소입니다. 일반 대두가  아닌 약콩이 쥐눈이콩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쥐눈이콩은 동의보감에서도 100% 인정한 신장병에 좋고 기를 내려서 모든 풍열을 억제하며 독을 풀며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는 식품입니다.  다이어트에 있어서 중요하는거는 혈액순환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몸에 좋은 천연효소인 청국장 가루를 환으로 만들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목넘김도 좋더라구요. 혹시 국산과 국내산의 차이를 알고 계시나요? 국산: 우리나라 땅에서 직접 재배한 농수산물  국내산: 수입산재료를 사용을 하더라도  국내에서 양념, 포장. 손질을 한 농산물  라니네  청국장환은 100% 국산 쥐눈이콩 사용을 했다고 합니다. 복용법은 아침 저녁으로  식사후에 20알에서 30알정도를 물과 함께 챙겨 먹고있어요. 이 환의 좋은점은요. 화장실에서 배변을 볼 때 기분 좋게 해주어요. 또한 배변활동이  잘되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배변활동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라니네 청국장  쥐눈이콩 청국장환  추천해요

혈기챌 6기 5일차

6월 29일 토요일 맑음 아침 공복 혈당 134mg/dl 아침으로 귀리미숫가루1T+우유200ml 처음 먹어봤어. 쌍봉에, 193까지 올라가고, 점심 식전까지 안내려오네. 먹지 말던가 우유를 100ml로 줄여봐야겠다.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6기 5일차

유산균, 비타민 챙겨먹어요

식후에 챙겨먹어요 비타민 가루형 이제 2개 남았네요^^ 응원해!  오늘 하루 응원합니다^^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유산균, 비타민 챙겨먹어요

메가 비타민과 물! 매일 챙겨드세요

요긴 레모나처럼 그런 맛이예요 가루만 먹으면 너무 새콤해서 먹기 힘들어요 매일 메가 비타민 하나랑 물 한잔~ 면역력 잘 챙기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메가 비타민과 물! 매일 챙겨드세요

혈당일기 4일차 인증

어제 늦은 점심으로 3시 50분에 쑥 가래떡과 콩가루, 그리고 두유를 먹고 교육 중 쌀과자 2개를 먹었다. 집에 돌아오면서 10시쯤 과자를 몇개 먹은 후 집에 도착해서 10시 30분에 참외를 먹었는데 아침 공복현당은 107이다. 저녁 시간에 맞추어 식사를 하기가 어려워 혈당 조절이 쉽지 않다.

개별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개별꽃

혈당일기 4일차 인증

고구마 케이크

간식으로 노 버터 노 밀가루 고구마 케이크 만들었어요 고구마와 달걀 그릭 요거트 알룰로스 넣고 에프에 돌려서  커피랑 먹으니 맛있네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고구마 케이크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3일차

6월 28일 날씨 : 맑음 혈당 기록 시간 : 아침 공복 어제저녁엔 지인이 농사지은  감자를 주어서 저녁에 감자에 도토리가루 넣고  감자전을 해서 먹었는데 감자에 탄수화물이 많아서인지 공복혈담이 약간 높네요

스마일맘1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맘1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3일차

혈당일기 6기3일차인증

6월28일 6시28분 혈당치84(공복) 어제는 속이 않좋아 저녁은 먹지않고 미숫가루한잔후 12시취침..

얍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얍화이팅

혈당일기 6기3일차인증

혈당일기 4일차

6월28일  금요일  흐림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공복상태  어제 저녁은 야근을 하고 저녁을 먹지 않고 간단하게 바나나1,구운계란 2,우유에 미수가루을 타 먹고 비가와서 매일 하든 운동하지 않고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님의 프로필 이미지

kbstar9670

혈당일기  4일차

혈당일기 6기 5일차

6/28 아침공복 혈당 : 83mg/dL 공복혈당이 83으로 예전 수치로 돌아왔다. 어제 점심 먹고 걸은후 저녁에 오이랑 참외 한개만 먹고 자서 그런가보다. 참외가 당분이 많은 과일이라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밀가루만 안먹으면 혈당수치가 좋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혈당일기 6기 5일차

6월 27일 목요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27일 목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은 식후 2시간후 인데 완전 정상수치가 나왔습니다 밀가루를 피하고 한식으로 건강하게 먹은결과인것 같습니다

gamkhj님의 프로필 이미지

gamkhj

6월 27일 목요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분꽃은 오후 4시 꽃

주택가 다니면서 예쁜 꽃들 구경하고 있어요. 분꽃이 너무 예뻐 사진을 찍으니 집주인이 분꽃이 제정신이 아닌지 밤에 꽃이 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확인하니 분꽃이 영어로 Four-O'clock(4시 꽃)으로 오후 4-5시쯤 꽃이 피어 아침에 진다네요. 분꽃을 어릴 때부터 봐 왔지만 이번에 알게 됐어요. 이름이 분꽃인 이유는 검은 씨 속에 하얀 가루가 들어있는데 이게 화장품인 분가루와 비슷해서 붙여진 거라네요. 실제로 얼굴에 바르기도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알게 된 사실은 화려한 깥때기 모양으로 꽃잎처럼 보이는 게 실제는 꽃잎이 아니고 꽃받침이고 꽃잎은 없답니다. 꽃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면 기분이 좋아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분꽃은 오후 4시 꽃

오늘 요리👩‍🍳🍆가지무침 들깨숙주무침

오늘 요리👩‍🍳🍆가지무침 들깨숙주무침 아침에 두개 만들었어요. 가지무침은 가지 2개 더운날에 가지 채반에 찌지않고 전자레인지로 익혀서 무쳤어요. 크기도 한입크기 내입에 맞게 만들어요. 숙주는 들깨가루 두스푼 넣어서 고소하게 무쳤어요. 저녁 밥 하는중이라 아직 식사 전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늘 요리👩‍🍳🍆가지무침 들깨숙주무침

6월27일 혈당일기6기 3일차

7시10분 공복혈당 138 저녁. 빵 역시 밀가루로 저녁 먹었더니 혈당이 높게 나왔다 항상 저녁은 조심해야 한다

삼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손

6월27일 혈당일기6기 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