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랑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돈랑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돈랑해
리뷰68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6
써니사이드업 계란후라이에요! 반숙으로 먹어야 더 부드럽고 고소해서 좋아한답니다. 아침에는 밥대신 계란후라이만 간단하게 먹기도하구요. 밥 반찬으로도 아주 좋죠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돈랑해
리뷰68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