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계란 하나 톡 깨서 후라이 해먹었어요 계란은 활용도가 높아서 냉장고에 항상 쟁여 놓고 살아요 ㅋㅋ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사스미
리뷰249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