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즈
리뷰1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7
갑자기 햄치즈 토스트가 먹고싶은데 식빵이없어서 햄과 계란 치즈를 레이어드해서 구워봤어용 ~
예쁘게하는재주가없어서 보기엔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민즈
리뷰17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