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아침으로 간단하게 계란 후라이를 먹었어요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잘랐더니 편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푹 익히지 않아 좀더 부드러운맛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건강하게걷
리뷰189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