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7b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517b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17b
리뷰19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8
아침으로 브런치가게를 갔어요. 일끝다고 가서 허기졌거든요. 계란후이에 케찹은 국룰이죠?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517b
리뷰19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