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8
계란후라이는 노른자가 부드럽고 흰자는 적당히 익어 고소하다.간단하지만 단백질도 챙기고 든든하고 여러모로 우리몸에 필요한 식품이고 만족스러운 맛이다.
#일반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아지앤디올
리뷰180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