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30
계란후라이 입니다!
식용유를 두르고 계란을 구 웠을 뿐인데 달걀을 고소함이 더 많이 느껴지는 것 같고 이것만 있으면 다른 반찬은 필요 없을 정도예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kkorii
리뷰91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