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30
살짝 기름을 많이 해서 가장저리는 살짝 튀겨지게 해서 후라이하고 살짝 소금. 후추 간하고 케챱에 핫소스 섞어서 곁들이면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띠띠띠띠
리뷰29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