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30
아침은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후라이를 먹었습니다.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유정란이라 맛은 단백하고, 들기름에 붙혀 더 고소하네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