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존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스터존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스터존스
리뷰1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2
계란 후라이 서니 사이드 업 입니다. 노른자를 익히지 않아서 먹을때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미스터존스
리뷰1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