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빛나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을빛나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을빛나게
리뷰6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3
<<계란후라이>>
이침에 간단하게먹기 너무좋은 계란^^*
동글동글팬에 후라이를 하면
모양이 흐트러지지않아 좋더라구요.
올리브유1T를 두르고
계란2개 다음에 또 2개까지
계란후라이를 해요.
아침식탁에 해두면 간단히 먹고출근하기
좋아요 👍 👍 👍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