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3
미니호떡 + 비엔나 소세지 + 계란후라이(파슬리 가루) + 양배추 + 딸기잼 구성으로 기호에 맞게 넣어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야식으로 너무 달아서 우유나 커피와 먹는게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