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목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목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목
리뷰14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3
애들은 다 학교가고 집에서 혼자 차려 먹어요.
귀찮아서 계란이랑 햄 구웠네요.
짭짤한 햄과 고소한 계란후라이..
거기에 김치도 함께..
아주 맛나게 많이 먹었네요.
이리도 잘 챙겨먹으니... 곰이 되어가는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