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3
계란말이 먹어봤는데 부드럽게 말린 식감이 진짜 포근하고, 안에 간이 잘 배 있어서 따뜻하게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촉촉하면서도 담백해서 어떤 반찬이랑도 잘 어울리고, 단독으로 먹어도 밸런스가 딱 맞아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