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3
간단하게 계란후라이를 먹었어요 다른 건 별로 하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이것만 먹어도 든든하고 괜찮았어요 소금 후추 뿌려서 먹으니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은실이네
리뷰37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