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4
계란은 필요한 단백질원이죠
삶아먹기도 하고 요리에 넣어 먹을때도 좋고
간단하게 후라이도 좋고
계란말이 계란찜등
많은 요리에 꼭 필요하죠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다노맘
리뷰67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