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4
쌍란 세 개 연속 당첨.
쌍란으로 만드는 계란 후라이에요 ㅎㅎ
반찬 없을 때 제일 간편하면서도 영양도 좋죠.
소금 툭툭 후추툭툭 쳐 먹으면 케쳡 없어도 맛나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쥬진
리뷰56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