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뻐
리뷰1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5
직장 프로그램으로 식당에서 점심 먹었는데요
계란 후라이가 나오는 식당이에요
2개씩 먹어 배 불러서 밥 양을 줄여 먹었어요
계란 후라이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꽃이뻐
리뷰166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