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5
삼겹살 구운 후라이팬에 삼겹살 기름이 남아 있잖아요. 거기에 계란을 구워서 드셔보세요. 고소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1명 라드유 계란 후라이 ㅎㅎ
#일반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20키로고고
리뷰162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