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5
꼬막비빔밥 직접 만들어 먹어봤는데 양념이 꼬막에 잘 배어서 비린 느낌 없이 감칠맛이 좋았고 밥이랑 비벼 먹으니까 식감도 살아 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