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5
계란프라이 세 개 구워 먹어봤는데 노른자가 반숙으로 익어서 고소하고 간장 한 방울 찍어 먹으니 간단하지만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려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나달
리뷰30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