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계란후라이 센불에 기름 많이 둘렀더니 너무 바삭해져서 탔지만,그래도 바삭해도 맛있어요. 케찹찍어서 찍어먹어야 겠네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JUDY1
리뷰119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