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들기름에 부쳐도 맛있고 올리브유에 부쳐도 맛있는 계란후라이예요. 완숙으로 먹고싶어서 앞뒤로 뒤집어가며 다 익혔어요. 매콤소스 찍어먹으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