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07
밥에 참치랑 김 마요네즈 섞어서 주먹밥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특별한 반찬 없을때 먹기에도 좋아요. 참기름 넣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