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노릇하게 구워진 가장자리의 바삭함과 속은 촉촉하게 흐르는 노른자가 조화를 이루어, 한 입만 먹어도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확 퍼져요. 밥이든 빵이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만족감이 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