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나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나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나영
리뷰10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9
계란후라이 반숙사랑~~~~~
파랑 후추톡톡 뿌려서
호로록..냠냠ㅎ
아침 식사대용으로 가볍게
딱 조은듯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비니나영
리뷰10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