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와이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와이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와이프
리뷰27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9
오징어두부두루치기에 계란후라이입니다~ 두루치기는 고기든 두부든 오징어든 상관없이 다맛있는거 같아요~ 왠지 살도 안찔거 같은느낌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허니와이프
리뷰27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