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좋은후라이팬 샀는데ㅡ 기름 넣어도 왜 이리 눌러붙느지. 이해가 안되네요. 노른자 터지고 눌러붙어 모양은 실패 맛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별사탕1
리뷰73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