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08
계란후라이2개 후라이팬에 해서 먹었어요 ㅎㅎ 소금이랑 후추 조금씩 넣고 간했어요 집밥먹을때 뭔가 아쉬울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계란후라이 해먹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유지만
리뷰29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