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뚠이도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뚠뚠이도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뚠뚠이도전
리뷰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간단하게 반찬으로 해먹기 편한 계란후라이 저는 한끼에 계란후라이 두개씩은 먹는 것 같아요 케찹 찍어서 먹는것도 맛있지만 칠리소스에 먹으면 더 맛나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뚠뚠이도전
리뷰7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