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3749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5413749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4137493
리뷰41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8
김치찌개와 같이 먹으려고 계란후라이 만들었습니다. 들기름을 두르고 부쳤더니 더 고소한 것 같습니다. 소금 안 뿌렸는데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54137493
리뷰41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