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계란후라이는 뭐니뭐니해도 반숙이다. 완숙 구 싫다. 반숙의 노른자를 톱 께서 밥에 비벼 먹으면은 정말 맛있다. 나는 계란 후라이가 좋다. 최고 최고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SoJae
리뷰107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