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08
저희 시골집 마당에서 키우는 닭이 나은 계란입니다.
청란이라 노른자가 엄청 신선해요.
계란후라이르 해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뽀순이3
리뷰216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