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8
소고기 전문집에가서 여러부위와 살치살 먹었어요 살치는 확실히 마블링이 살아있어 맛있네요. 저는 살치살이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안레몬
리뷰3071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