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오늘의 아침은 간단하게 계란후라이해서 먹었어요. 입맛없는 아침에 간편하니 좋아요. 케찹 뿌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지니552368
리뷰107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