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계란후라이는 국민 반찬이지요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단백질 보충에 좋아요 맛은 그냥 보통이지만 그래도 가장 간편한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마음그릇
리뷰50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